품질관리

전사적 품질관리의 실현:제품통제를 통한 고객불량 유출 방지만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 기업의 품질시스템에 대한 근본적이고 지속적인 체질개선을 목표로 하며, 이는 전사적 품질목표와 이하 각 부문별 세부 품질목표를 설정하고 전략적으 로 시스템을 운용함으로 실현된다.
고객니즈 만족
회사 품질경영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주고 고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
품질 경쟁력 우위 확보
단계별 PCPA를 통해 부문별 구체적인 목표와 개선방안을 설정하고 실행함으로써 기업내 전사적이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품질 우위 확보
불량품 발생 최소화
단계별 사전검증과 엄정한 시험평가를 통해 제품의 life cycle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비
고객니즈 만족
회사 품질경영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주고 고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
품질 경쟁력 우위 확보
단계별 PCPA를 통해 부문별 구체적인 목표와 개선방안을 설정하고 실행함으로써 기업내 전사적이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품질 우위 확보
불량품 발생 최소화
단계별 사전검증과 엄정한 시험평가를 통해 제품의 life cycle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비


Robust Design, 설계검증, PROTO validation

공정품질 확보, 구매/자재관리, 수입검사, 협력업체 관리, Error Proofing, Product Validation

MRP시스템 운용, 불량관리/추적, 실시간 모니터링, End of Line검사, 출하검사, 이력관리, 창고관리, FIFO, Barcode관리

- 고객요구사항 반영
- 프로세스 표준화 및 문서화 작업
- 각 단계별 항목에 대한 고객요구 만족
- 개발기반품질 확보
- 안전하고 경제적인 제품을 체계적으로 공급
-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
- 프로세스 표준화 및 문서화 작업
- 각 단계별 항목에 대한 고객요구 만족
- 개발기반품질 확보
- 안전하고 경제적인 제품을 체계적으로 공급
-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